실제 배터리 충전시간, 사용시간, 수명은 네트워크 환경, 사용한 앱, 통화 및 메시지 전송량, 충전 빈도, 사용 패턴, 응용 프로그램 및 기타 요소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오늘은 폰테크 찾는 분들을 위해 폰테크 하는 방법과 팁 그리고 주의사항 및 후기 등을 총정리해봤습니다.

스스로 구제한다 라는 뜻입니다. 스마트폰 생기기 전부터 가전제품을 비롯해 수많은 내구제 방식이 있었습니다.

앞서 말했듯이 폰테크는 핸드폰을 개통하고 그 폰을 팔아서 생긴 현금을 업자와 나눠 갖는 방식입니다.

본인 명의로 휴대폰을 한대만 개통한 후 대출을 받기로 했지만 알고보니 휴대폰이 여러대 개통되있는 경우

그래서 폰테크 후기를 읽을 때는 잘 구분해서 읽어야 합니다. 실제 폰테크를 한 분들의 후기를 보면 대부분 폰테크 사기와 고소에 대한 내용이 있죠.

게다가 해당 휴대폰 요금도 자신이 납부해야 합니다. 이건 시작부터 손해를 엄청나게 보고 시작하는 것이기 때문에 안하시는게 좋습니다.

자급제는 모요에서 제공하는 자급제 비교로 자급제 쇼핑몰 최저가를 확인할 수 있고, 요금제도 모요에서 폰테크 검색하여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요금제로 확인했어요.

* 자급제폰은 휴대폰을 판매하는 삼성 디지털프라자 매장 혹은 이동통신사업자 대리점에 방문하여 개통하셔야 폰테크 합니다.

* 배터리 사용 시간은 최초 출하 상태 제품을 기준으로 당사 실험실에서 측정된 전력을 기반으로 산출한 것입니다.

* 모든 혜택이 적용된 최저가로 각 쇼핑몰에 표기된 가격과 다를 폰테크 수 있습니다

휴대폰 성지는 핸드폰을 잘 아시는 분들이라면 모르지만, 일반적으로 쉽게 찾아서 편하게 갈 수 있는 곳은 아닌 것 같긴해요.

폰테크의 가장 큰 문제점 중 하나는 내가 불법 대포폰의 명의자가 될 수 있다는 점이다.

뽐뿌, 빠삭, 알고사 등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서 알게 되거나 네이버 카페, 네이버 밴드, 오픈채팅방 등에서 주로 알음알음 정보를 얻게되는데요.

그렇다고 그냥 놔두면 요금을 계속 납부해야 하기도 하고, 어떤 요금이 더 생길지 모르기 때문에 위험한데요. 한 가지 팁을 드리자면 해지가 잘 안될 때에는 그냥 폰을 잃어버렸다라고 하면 처리되는 사례도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